‘컴백’ 황치열, ‘비 마이셀프’ 발표..데뷔 11년 만에 첫 쇼케이스

Comments (0) MUSIC

가수 황치열이 생애 첫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황치열은 24일 두 번째 미니앨범 ‘비 마이셀프(Be myself)’를 발표한 후, 같은 날 저녁 8시 홍대에 위치한 무브홀에서 팬들을 대상으로 데뷔 후 첫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본격적인 활동의 시작을 알린다.

이번 쇼케이스는 신보 발표 후 처음으로 갖는 무대로, 타이틀곡 ‘별, 그대’를 비롯한 수록곡 라이브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뿐만 아니라 그간 한결같은 사랑을 보내준 팬들과 가까이서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만들 것으로 기대된다.

더욱이 황치열은 2007년 데뷔한 후 11년 만에 처음으로 갖는 쇼케이스로 그 의미가 더욱 남다르다. 특히, 이번 쇼케이스의 부제는 ‘Be yourself(비 유어셀프)’로, 새 미니앨범 ‘비 마이셀프(Be myself)’가 가장 황치열다운 앨범인 만큼 팬들 역시 평소처럼 자연스럽고 편안하게 즐기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특별히 준비한 것이다.

새 미니앨범 ‘비 마이셀프(Be myself)’는 황치열 본연의 모습을 표현하기 위한 노력과 스스로의 존재감을 더욱 드러내고 싶은 의지를 담아낸 앨범이며, 자연스러움이 묻어난 가장 황치열다운 앨범이라 할 수 있다.

한편, 황치열은 24일 오후 6시, 타이틀곡 ‘별, 그대’를 포함한 두 번째 미니앨범 ‘비 마이셀프’를 발표한 후, 저녁 8시에는 팬들과 함께 하는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생중계된다.

겟잇케이 안수윤 인턴기자 / 사진 하우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