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SF9 찬희, 풋풋한 스무살의 청량함 넘치는 소년美 공개

Comments (0) STYLE@STAR

뷰티 매거진 ‘뷰티쁠’이 SF9 찬희의 소년미 넘치는 청량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찬희의 생애 첫 단독 화보라는 점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GAME BOY’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찬희는 SF9 멤버로서 무대 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도, 드라마 ‘SKY 캐슬’ 속 모범생 우주의 모습도 아닌 풋풋한 스무 살의 꾸밈 없는 편안한 모습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특히 찬희는 촬영에 돌입하자 컨셉에 맞는 표정과 포즈를 완벽하게 선보이며 청량한 화보를 완성시켰다는 후문이다.

올 상반기 신드롬을 일으킨 JTBC 드라마 ‘SKY 캐슬’을 통해 연기돌로 입지를 굳힌 SF9 찬희는 최근 영화 ‘화이트데이’에 주연으로 캐스팅 되어 크랭크인을 앞두고 있다.

영화 ‘화이트데이’는 인기 공포게임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한 동안 주춤했던 우리나라 공포영화 시장에서 여고괴담 시리즈, 장화홍련, 곤지암 등의 성공을 잇는 영화가 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한편, 오는 6일 ‘뷰티쁠’ 공식 유튜브와 SNS 채널에서 SF9 찬희의 화보 촬영 영상과 진솔한 인터뷰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며, 더 많은 화보는 ‘뷰티쁠’ 9월호와 ‘뷰티쁠’ 공식 SNS,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겟잇케이 장은진 기자 / 사진 뷰티쁠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