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NCT 127 재현, 순수한 매력으로 여심 강탈…“더 많이 저를 보여주고 싶어요”

Comments (0) STYLE@STAR

현재 일본 투어로 바쁘게 지내고 있는 NCT 127의 재현이 데뷔 이후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첫 단독 촬영인 이번 화보에서는 순수하면서도 매력적인 재현의 다양한 모습을 그대로 담았다. 화보 촬영 이후 이어진 인터뷰에서는 첫 단독 콘서트 이야기와 함께 앞으로의 활동 계획, 그리고 일상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주었다.

NCT 127 첫 단독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끝내고 북미 투어를 앞두고 있는 재현은 “보통 무대 위에서 느끼는 행복이나 기쁨 등을 말하곤 하잖아요. 이번 콘서트를 통해 더욱 확실히 느끼게 되었어요. 매 무대, 매 콘서트마다 후회 하나 남기지 않기 위해 제 모든 것을 쏟아내고 있어요”라며 이번 콘서트를 통해 가수라는 직업을 가진 것에 정말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게 되었다고.

올해 그는 조금 더 활발한 활동을 할 예정이라며 “조금 더 많이 저를 보여주고 싶다는 생각을 했어요. 계속 노력해야 하는 높은 목표는 따로 있지만 올해는 특히 무대나 여러 채널을 통해서 다양한 저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어요. 아육대처럼 제게 주어진 기회를 잘 살려봐야죠”라고 밝혔다.

가수로서 최고가 되는 것은 물론 자신만의 색이 확실한 사람이 되고 싶다고 말하는 재현의 진솔한 이야기는 오늘(20일) 발행되는 ‘그라치아’ 4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겟잇케이 장은진 기자 / 사진 그라치아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