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서은수, 투명한 피부의 비결 공개

Comments (0) STYLE@STAR

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즐거운 패션매거진 ‘싱글즈’가 최근 종영한 tvn 드라마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에서 존재감 있는 연기로 주목 받은 배우 서은수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촬영에서 배우 서은수는 드라마, 예능 촬영으로 밤샘 촬영이 잦은데도 불구하고 투명한 피부로 카메라를 압도, 스탭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서은수는 겨울 촬영장의 칼바람에도 피부를 촉촉하게 보호할 수 있도록 보습에 초점을 맞춘 스페셜 케어를 잊지 않는다고 전했다. 또한 “최대한 규칙적인 생활을 하려고 노력해요, 매일 스트레칭을 하고 물을 많이 마시죠”라며 “그렇지만 촬영이 많아 바쁜 날에는 잠드는 시간이 일정치 않은 것이 사실이에요. 이럴 땐 촬영 중 틈틈히 스트레칭을 하는 것으로 운동을 대신하고, 커피 대신 따뜻한 물을 수시로 마시려고 노력해요”라고 자신만의 노하우에 대해서도 밝혔다.

최근 배우 서은수는 유튜브 드라마 ‘탑매니지먼트’를 통해 예지력을 장착한 열혈 매니저 유은성 역을 통해 새로운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청초한 이미지와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서은수의 화보와 인터뷰는 ‘싱글즈’ 12월호와 즐거운 온라인 놀이터 ‘싱글즈’ 모바일에서 만나볼 수 있다.

겟잇케이 장은진 기자 / 사진 싱글즈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