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키, 샤이니부터 솔로와 예능, 이제는 연기까지…“새로운 일을 할 때 망설이지 않아”

Comments (0) STYLE@STAR

샤이니 활동과 솔로앨범, 예능 고정출연과 모델 활동, 이제는 연기까지 2018년 바쁘게 달려온 만능 엔터테이너 키의 화보와 인터뷰가 ‘마리끌레르’ 2월호에서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 속 키는 고급스러운 레드 벨벳 자켓과 팬츠에 그와 대비되는 바이올렛 컬러의 시계를 매치하여 눈에 확 띄지만 어색하지 않은 감각적인 스타일을 소화해냈다. 또한 옐로 후드와 체크패턴의 와이드 팬츠에 베이지 코트와 스니커즈를 매치하여 캐주얼한 스타일링으로 LA 거리의 분위기에 잘 녹아든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어 공개된 인터뷰에서 키는 최근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그의 모습에 대한 질문에 “어릴 때부터 관심을 가진 분야에 자신감을 가지고 도전해보려고 했다”며 “지금도 새로운 일을 할 때 망설이거나 겁내지 않는다”고 이야기했다. 또, “내일을 위해 지금을 사는 것이다”라고 말씀해주신 어머니의 말씀이 “작은 일이라도 놓치지 않고 배우고 관찰하도록 절 이끌어주셨다”고 밝히기도 했다.

한편, 키는 현재 매주 토요일 저녁에 방영되는 tvN 예능 ‘놀라운 토요일’에 고정MC로 출연하며 활약 중이며 오는 30일에는 처음으로 출연한 영화 ‘뺑반’이 개봉 예정이다.

다양한 분야에서 항상 도전하고 나아가는 팔방미인 키의 더 많은 화보는 ‘마리끌레르’ 2월호와 웹사이트(www.marieclairekorea.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겟잇케이 장은진 기자 / 사진 마리끌레르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