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추자현, 9년 만에 한국 복귀 소감…“힘든 것보다 설레고 즐거운 마음이 컸다”

Comments (0) STYLE@STAR

JTBC ‘아름다운 세상’ 종영 후, 발리에서 추자현의 아름다운 미소와 함께 그의 진솔한 이야기들이 전해졌다.

24일 ‘코스모폴리탄’은 7월호를 통해 배우 추자현의 화보를 공개했다.

9년 만에 한국 활동을 재개한 추자현은 “한국에서 연기를 할 수 있다는 마음에 힘든 것보다 설레고 즐거운 마음이 컸다”는 소감을 밝혔다.

연기도 드라마도 호평을 받은 부분에 대해서는 “연기하기 쉬운 역할은 없지만 특히 엄마라는 존재는 특별하고 또 무궁무진하잖아요. 최대한 진정성 있게 엄마의 모습을 보여주려고 했어요. 제 가슴부터 찌릿찌릿 하지 않으면 거짓이라는 생각에 가슴의 울림에 포커스를 두고 연기했어요”라며 연기에 고민과 노력이 많았음을 이야기했다.

“이제야 돌고 돌아 제 연기를 진정성 있게 보여줄 수 있는 시점에 왔다고 생각해요. 많은 걸 경험하고 느끼고 나니 이제는 연기를 한다는 자체가 감사하고, 순간순간을 즐길 수 있을 거 같아요. 그래서 저는 앞으로가 더 설레요”라며 연기에 대한 짙은 애정을 드러낸 추자현의 말은 앞으로의 행보를 더 궁금하고 기다려지게 만든다.

또한 추자현이 출연 중인 SBS 예능 ‘동상이몽 2-너는 내 운명’에서는 오늘(24일) 100회 특별편을 통해 추자현과 그의 가족 이야기가 전파를 탈 예정이라고.

한편, 추자현의 자세한 화보와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7월호와 코스모폴리탄 공식 SNS와 웹사이트(www.cosmopolitan.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겟잇케이 장은진 기자 / 사진 코스모폴리탄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