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첫사랑은 처음이라서’ 시즌2 지수X정채연, 싱그러운 청춘 케미 발산

Comments (0) STYLE@STAR

‘첫사랑은 처음이라서’ 시즌 2가 지수와 정채연의 매력이 돋보이는 ‘마리끌레르’ 8월호 화보를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첫사랑은 처음이라서’에서 오랜 친구 사이에 생겨난 설렘을 연기한 지수, 정채연이 보여준 미묘한 기운을 고스란히 담고 있다. 지수와 정채연은 극 중 캐릭터 태오와 송이만큼이나 자연스러운 케미와 싱그러운 청춘의 모습을 화보 안에 녹여냈다.

화보와 함께 공개된 인터뷰에서는 ‘첫사랑은 처음이라서’ 시즌 2에 대한 두 배우의 솔직한 이야기가 이어졌다.

지수는 “좀 더 명확한 감정을 보여줄 것이다. 시즌 1에서 의아하고 궁금해했다면, 시즌 2에서는 자신도 몰랐던 그 감정을 알아가게 된다”며 이번 시즌을 통해 달라질 태오의 모습에 대해 이야기했다.

정채연은 “송이 역시 자신의 감정을 명확하게 알아간다. 그리고 모든 상황이 복잡하고 깊어질 것이다. 처음이라서 몰랐던 것, 이를테면 비밀들이 밝혀지는 면도 있을 것”이라며 기대를 높였다.

‘첫사랑은 처음이라서’ 시즌 2는 서로의 연애를 지켜보면서 혼란스러워하는 태오, 송이의 모습과 둘로 인해 고민하는 도현(진영) 사이의 더 깊어진 삼각로맨스로 시청자들을 찾아올 예정이다.

태오, 송이, 도현 사이 설레고 헷갈리는 삼각로맨스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첫사랑은 처음이라서’ 시즌 2는 내일(26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겟잇케이 장은진 기자 / 사진 마리끌레르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