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조정석-혜리 ”투깝스’로 만난 로코 장인’

Comments (0) STYLE@STAR

‘로코 장인’ 조정석-혜리가 드라마에 이어 화보에서 그 매력을 선보였다.

MBC 월화드라마 ‘투깝스’의 주인공 조정석과 혜리가 ‘바자’ 12월호 화보를 통해 커플 화보를 공개했다.

섹시하고 당당한 남녀의 ‘더블 플레이’라는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는 배우 각자의 편안하고 여유로운 포즈와 그들만의 카리스마가 더해져 연말과 어울리는 화려한 커플 화보가 완성됐다.

조정석은 부드럽지만 강한 눈빛으로, 혜리는 어깨 라인을 드러낸 시크하고 글래머러스한 룩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두 배우 모두 모노톤의 커플룩에 캘빈클라인 워치 앤 주얼리의 커플 아이템으로 포인트를 주었다.

 

만남 자체가 신선하게 다가 오는 이들은 11월 27일 방영을 앞두고 있는 ‘투깝스’에서 호흡을 맞춘다. 화보와 함께 진행 된 인터뷰에서 조정석은 “혜리는 영리하게 해야 할 일을 하고, 대본을 분석하는 능력도 좋은 똑똑한 배우”라고, 혜리는 “캐릭터를 매력적으로 만드는 힘이 있는 분”이라는 말로 서로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받고 싶은 크리스마스 선물에 대한 질문에 혜리는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꼽으며 “최고의 선물은 추억”이라고 답했고, 조정석은 ‘시간’을 꼽으며 “30대의 시간은 20대의 시간보다 훨씬 빨리 가는 느낌”이라고 말했다.

또한 “’투캅스’를 선택하게 된 것은 배우로서 1인 2역에 도전해 보고 싶다는 것이 주요한 이유였다. 그 외에는 드라마 자체가 속도감이 있고, 아주 작은 인물들의 캐릭터도 잘 짜여져 있어서 빠져들었다”는 말로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조정석과 혜리의 케미가 돋보이는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바자’ 12월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겟잇케이 박신애 기자 / 사진 바자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