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조윤희, 나이에 대해 말하는 그녀의 뷰티 철학…“스트레스 받기보다는 지금의 나이를 받아들이기”

Comments (0) STYLE@STAR

매혹적인 조윤희의 뷰티 화보가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12월호를 통해 공개됐다.

출산 후 오랜만에 만난 그녀에게 날씬한 몸매 비결을 묻자 “아기를 낳고 6개월까지는 체력이 떨어진 탓에 그 어떤 다이어트도 할 수가 없었어요. 컨디션이 회복되는 걸 확인한 뒤 요가와 필라테스, 그리고 식이요법을 병행해 예전의 몸무게를 되찾은 것 같아요”라고 답했다.

또한 “아무리 비싼 화장품을 사용해도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않으면 좋은 피부를 가질 수 없다고 생각해요. 그래서 림프 마사지를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마사지를 잘만 받으면 피로 해소와 노폐물 배출은 물론 피부 혈색에도 큰 도움이 돼요”라고 밝히기도.

여배우로서 나이에 대한 두려움을 묻는 질문에는 “두려움보다는 어떻게 하면 자연스럽게 나이를 먹을 수 있을지 고민이에요. 변할 수 없는 거라면 나이의 굴레에 사로잡혀 스트레스 받기보다는 지금의 나이를 받아들이고 잘 늙는 고민을 하는게 효율적이라고 생각해요”라는 뷰티 철학을 내비쳤다.

이러한 뷰티 철학을 가진 조윤희의 화보는 ‘코스모폴리탄’ 12월호와 코스모폴리탄 공식 SNS및 웹사이트(www.cosmopolitan.com)를 통해서 만날 수 있다.

겟잇케이 장은진 기자 / 사진 코스모폴리탄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