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전지현X네파, 청량하고 활기 넘치는 아웃도어 스타일링 공개…‘Style Breeze’

Comments (0) STYLE@STAR

전지현이 네파와 함께한 어반 아웃도어 화보가 공개됐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스타일 브리즈(Style Breeze)’를 테마로 2019년 봄∙여름(S/S) 컬렉션을 발표하며 전속 광고 모델 전지현과 함께한 어반 아웃도어 화보를 공개했다.

‘스타일에 바람이 분다’라는 뜻의 ‘스타일 브리즈’를 컨셉으로 한 이번 화보는 도시와 자연의 접점 지역인 LA 베니스비치 무드에서 청량하고 활기 넘치는 분위기로 완성됐다.

6년째 네파의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전지현은 지난 겨울 네파의 F/W화보를 통해 보여줬던 카리스마 넘치고 섹시한 도시 여성의 무드와는 180도 바뀐 자유 분방하고 청량하면서 긍정적인 에너지가 넘치는 상큼한 매력을 발산했다.

자동차, 자전거, 서핑보드 등 다양한 소품에 따른 능숙하고 끼 넘치는 포즈를 통해 다채로운 어반 아웃도어룩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해 현장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

네파 마케팅본부 정동혁 전무는 “이번에 공개한 화보는 아웃도어룩이 특정 시기 또는 때에만 입는 기능성웨어라는 고정관념을 넘어 일상 생활 속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룩으로 한 단계 나아간 모습을 보여주고자 감각적으로 연출했다”며 “스타일에 방점을 둔 네파 제품과 이를 멋스럽게 소화한 전지현을 통해 아웃도어 스타일에 바람을 불러 일으키겠다는 화보 컨셉이 소비자에게 잘 전달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청량한 매력이 듬뿍 담긴 전지현의 어반 아웃도어 화보는 네파 홈페이지 및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겟잇케이 장은진 기자 / 사진 네파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