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이서진X자코모, ‘리틀 포레스트’ 속 힐링의 순간…여유 가득한 일상

Comments (0) STYLE@STAR

배우 이서진이 패션매거진 ‘하퍼스 바자’와 함께 진행한 자코모 소파 화보가 공개됐다.

자연 속 자급자족 라이프부터 먼 이국으로 떠나는 여행까지, 이서진은 늘 낯선 장소에서 유유자적하고 여유로운 매력을 뽐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하지만 이서진의 매력은 편안한 일상으로 돌아왔을 때 한층 배가된다. 이번 화보는 자코모 소파와 함께 한 이서진의 여유 가득한 일상을 담아내 시선을 끈다.

공개된 화보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매력적인 미소를 뽐내는 이서진의 모습이다. 편안하고 기분 좋은 미소와 함께 전매특허인 보조개까지 발사하며 보는 이로 하여금 절로 웃음짓게 한다.

이서진이 앉아있는 다양한 컬러의 가죽 소파는 최근 한층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 자코모(JAKOMO)의 제품이다. 자코모는 소파를 보이지 않는 곳까지 깨끗하고 확실하게 제작하는 브랜드로 정평이 나 있다. 뛰어난 품질의 가죽과 친환경 소재, 청결함까지 오래 유지 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제작한다고.

화보 촬영 현장에서 진행된 인터뷰에서 이서진은 직접 자코모 소파를 사용하며 고객으로서, 모델로서 자코모 소파를 더욱 애정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한편, 이서진은 SBS의 새로운 힐링 예능인 ‘리틀 포레스트’에 출연 중이다.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달라진 모습을 보이며 일명 ‘슈퍼 삼촌’으로 불리고 있다.

겟잇케이 장은진 기자 / 사진 하퍼스 바자 코리아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