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에이핑크 정은지 “운동을 하면서 콤플렉스도 장점으로 만들었어요”

Comments (0) STYLE@STAR

운동돌로 거듭난 정은지가 쎄씨(CeCi) 5월호 뷰티 화보를 통해 건강미를 공개했다.

정은지는 그의 빛나는 피부에 특유의 환한 미소가 더해져, 보는 사람의 기분까지 좋아지는 화보를 완성했다. 또한 촬영 현장에서는 정은지의 건강하고 탄력 있는 보디 라인으로 촬영장 스텝들의 감탄이 자자했다는 후문이 있다.

인터뷰를 통해 정은지는 “몸이 안 좋아져서 PT를 시작했는데 꾸준히 한 뒤로는 건강도 좋아졌어요. 운동을 하면서 제 몸에 관심을 갖게 되었고 콤플렉스도 장점으로 만들 수 있었어요”라고 말하며 2년 반 동안 운동을 이어오고 있다고 전했다.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에 대해 묻자, 운동 덕분에 탄력있고 맑은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고 밝히며 피부가 마르지 않도록 보습에 신경을 쓴다고 덧붙였다.

에이핑크는 데뷔 7주년을 맞아 스페셜 싱글 ‘기적 같은 이야기’ 를 최근에 발표했고, 팬미팅을 앞두고 있다. 팬송으로 알려진 ‘기적 같은 이야기’는 에이핑크 멤버인 박초롱이 작사, 정은지가 작곡에 참여한 곡이다.

정은지는 “팬송을 지속적으로 발표할 수 있다는 게 의미 있는 것 같아요. 늘 갖고 있는 고마운 마음을 표현했죠. 팬 미팅에서도 지금껏 보여드리지 않은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려고 열심히 연습 중이에요. 팬들을 위한 이벤트로요”라고 말하며 팬들에 대한 진심을 전했다.

한편, 정은지의 뷰티 화보와 인터뷰는 쎄씨 디지털와 쎄씨(CeCi) 5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겟잇케이 안수윤 인턴기자 / 사진 쎄씨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