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아스트로, 1년 2개월 만에 선보이는 6인 6색 매력…“기승전결이 있는 안무를 위해 노력”

Comments (0) STYLE@STAR

첫 번째 정규 앨범 ‘All Light(올라잇)’ 으로 1년 2개월 만에 완전체로 돌아온 그룹 아스트로(ASTRO)가 ‘마리끌레르’ 2월호에서 아스트로의 새로운 매력을 담은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단체 사진 속 여섯 명의 멤버들은 각각의 다른 블랙을 입고 서로 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이 밖에도 개인 컷에는 스타일리시하면서도 각자의 개성을 잘 살리며 아스트로만의 멋짐을 표현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이번 타이틀곡 ‘All Night(전화해)’의 춤을 설명해달라는 질문에, 멤버 진진은 기승전결이 있는 안무를 만들려고 노력을 했다면서, 전제적으로 흐름이 좋은 안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멤버들에게 새로운 느낌으로 다가갔을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정규 앨범 속 10곡 중 나만의 픽을 물어보는 질문에는 각각 ‘Love Wheel’, ‘1 In A Million’, ‘Role Play’, ‘Moonwalk’ 등 타이틀 곡 외에도 앨범 수록곡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번 첫 정규 앨범에는 타이틀곡 ‘All Night(전화해)’를 비롯해 총 10곡의 음악이 수록되어 앨범을 풍성하게 채웠다.

한편, 새로운 앨범과 함께 색다른 매력을 보여줄 그룹 아스트로의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마리끌레르’ 2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www.marieclairekorea.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겟잇케이 장은진 기자 / 사진 마리끌레르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