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식샤를 합시다3:비긴즈’ 윤두준X백진희, 청량미 넘치는 커플미 발산

Comments (0) STYLE@STAR

‘식샤를 합시다3:비긴즈'(이하 ‘식샤’)의 주연 윤두준, 백진희의 커플 화보가 ‘코스모폴리탄’ 7월호에 공개됐다.

‘식샤’ 첫 번째 시즌부터 주인공 구대영을 연기한 윤두준은 “세 번째 시즌에도 참여한 걸 영광스럽게 생각해요. 대본도 재미있고, 함께 출연하는 배우분들과 호흡도 좋아 즐겁게 촬영하고 있어요. 부담감보다는 편안한 마음이에요”라며 소감을 밝혔다.

백진희는 “이번 시즌에 합류하면서 제가 연기할 인물인 ‘이지우’와 기존 캐릭터나 포맷이 잘 섞일 수 있을 지 고민 됐어요. 구대영과 이지우의 과거와 현재가 교차되는데 그 균형이 잘 맞을지도 걱정됐죠”라며 작품에 대한 남다른 고민과 책임감을 드러냈다.

또한 먹는 연기를 할 때 노하우를 묻자 백진희는 “많이 먹는다고 복스러워 보이지 않더라고요. 조금 먹더라도 맛있어 보이게끔, 또 시청자들이 ‘나도 먹고 싶다’라는 마음이 들게끔 먹는 게 중요한 것 같아요”라고 말했다.

윤두준은 ‘식샤’ 뿐 아니라 예능 프로그램 ‘집밥 백선생’을 한 덕분에 입맛이 많이 변했다며 “예전에는 매운 걸 아예 못 먹었는데, 지금은 가리는 것 없이 잘 먹어요. 하지만 배가 부른 데도 첫 끼인 것처럼 먹어야 하는 연기를 할 때는 여전히 어려워요”라고 덧붙였다.

윤두준과 백진희는 처음으로 한 작품에 만났지만 공통적으로 알고 있는 지인 덕에 친근감을 느낀다고 밝혔다.

특히 백진희는 “기본적으로 어느 정도 친해져야 자연스러운 연기를 할 수 있는 것 같아요. 두준 씨 뿐 아니라 함께 출연하는 배우 대부분이 또래라 서로 통하는 것도 많아서 재미있어요”라고 전했다.

겟잇케이 장은진 인턴기자 / 사진 코스모폴리탄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