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스트레이 키즈, 25일 컴백 앞두고 9인 9색 매력 발산

Comments (0) STYLE@STAR

지난 해 데뷔와 함께 8개의 신인상을 휩쓴 JYP 출신의 아이돌 스트레이 키즈가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 4월호를 통해 멤버 9명 개개인의 매력을 담은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9명의 멤버는 다양한 색감과 패턴의 트렌디한 의상을 소화하며 스트레이 키즈만의 자유로운 에너지를 가감 없이 표현했다.

세련된 조명 톤 아래 진행한 개별 그룹 컷에서는 멤버 한 명 한 명의 눈빛과 표정을 진지하게 담아내며 차분하고 성숙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이어진 인터뷰에서 리더 방찬은 오는 25일 공개되는 미니 앨범 ‘클레 원 : 미로(Clé 1 : MIROH)’의 타이틀 곡 ‘미로(MIROH)’에 대해 “지금까지 선보인 곡과 다른 스타일에 도전했으며, 보다 힘차고 흥겨운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리노는 “뉴질랜드 원주민들의 전통 전투 의식인 ‘하카’를 응용해 스트레이 키즈만의 에너지와 자신감을 보여줄 것”이라고 타이틀곡에 대한 소개를 덧붙였다.

데뷔 1주년을 앞두고, 지난 1년에 대해 방찬은 “하루 하루가 재미있다. 어디를 가도 새로운 풍경과 사람, 문화를 만날 수 있다는 것이 복 받은 느낌이다. 특히 이 시간을 멤버들과 함께 보낸다는 사실이 내게 큰 의미”라고 말했다. 또한 리노는 “무엇보다 서로가 좋다”고 답하며 끈끈한 동료애와 우정에 대해 이야기 했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의 화보와 인터뷰는 ‘마리끌레르’ 4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www.marieclairekorea.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겟잇케이 장은진 기자 / 사진 마리끌레르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