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선미, 버커루의 뮤즈로 완벽한 데님핏 뽐내…‘봄이 느껴지는 아름다움’

Comments (0) STYLE@STAR

가수 선미가 버커루의 2019 S/S 화보를 공개했다.

독보적인 여성 솔로 아티스트 선미가 한세엠케이의 오리지널 빈티지 캐주얼 브랜드 버커루와 재계약을 체결해 올해도 버커루의 뮤즈로 활동한다.

선미는 지난해 버커루의 모델로 발탁된 이후, 그녀가 입은 롱패딩, 청바지, 무스탕의 판매가 고공행진을 이어가는 일명 ‘선미 효과’를 입증해내며 ‘대세퀸’으로서의 면모를 과시했다.

또한 버커루와의 재계약 소식과 함께 선미와 남자 모델로 새롭게 발탁된 신인배우 정가람이 환상의 케미로 촬영한 2019 S/S 봄 컬렉션 화보도 공개되었다.

공개된 버커루 2019 S/S 화보에서 선미는 타이트한 노란색 상의에 청바지로 의자 위에 올라가 무결점 몸매를 드러냈으며, 선미만의 몽환적인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검정색 크롭탑과 청청패션을 매치해 스타일리쉬함을 한껏 드러낸 선미는 자연스러운 포즈와 표정으로 정가람과 완벽한 커플룩을 선보이며 화보 장인의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

선미가 뮤즈로 활동 하고 있는 버커루의 화보는 나일론 디지털 화보 및 4월호 지면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선미는 오는 2월 24일 첫 월드 투어 ‘2019 선미 THE 1ST WORLD TOUR [WARNING]’의 첫 지역인 서울 콘서트를 앞두고 있다.

겟잇케이 장은진 기자 / 사진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