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산다라박X배정남X유병재X안영미X오상진X이진이, 에너지 가득한 ‘BE HEALTHY! BE HAPPY!’

Comments (0) STYLE@STAR

골프웨어 브랜드 파리게이츠에서 런칭 30주년을 맞이해 코스모폴리탄과 함께한 ‘BE HEALTHY! BE HAPPY!’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에는 산다라박, 배정남, 유병재, 안영미, 오상진, 이진이 등 YG 소속 6명의 아티스트가 함께했다.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6명의 아티스트들은 웃음 가득 담은 표정과 액션으로 촬영장에 밝은 에너지를 가득 불어넣었다는 후문.

‘BE HEALTHY! BE HAPPY!’ 캠페인은 건강한 신체 활동을 통해 보다 행복한 삶을 살아가자는 의미를 담은 캠페인으로 #파리게이츠 #behealthy_behappy 해시태그와 함께 행복한 웃음이 담긴 이미지를 개인 SNS에 업로드 하면 포스팅 1명당 1만원이 적립되며, ‘사랑의전화복지재단’을 통해 치유가 필요한 어려운 이웃에게 전액 기부될 예정이다.

캠페인은 4월1일부터 4월 30일까지 한달간 진행되며 긍정적이고 에너지 넘치는 6명의 아티스트가 전하는 화보는 코스코폴리탄 4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코스모폴리탄 인스타그램 및 파리게이츠 SNS, 홈페이지 채널을 통해서도 화보와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고 하니 올 봄 파리게이츠와 함께 ‘BE HEALTHY! BE HAPPY!’ 캠페인에 참여하고 기부에도 동참해 보자.

겟잇케이 장은진 기자 / 사진 코스모폴리탄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