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보좌관’ 신민아, 강선영의 완벽한 피부 메이크업 비결 공개

Comments (0) STYLE@STAR

JTBC 드라마 ‘보좌관-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이하 보좌관)’을 통해 강렬한 컴백의 서막을 알린 신민아가 샤넬 뷰티와 만났다.

19일 패션지 ‘엘르’는 신민아의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신민아는 단아하면서도 기품 있게 빛나는 유백색의 조선 백자처럼 맑고 청아하게 빛나고 있다. 오직 핑크 빛 메이크업 베이스만을 얇게 발라 피부 속이 투명하게 비쳐보일 듯 완성한 ‘노 메이크업(No Makeup)’ 룩부터 24시간 유지되는 무결점 롱래스팅 파운데이션 울트라 르 뗑을 발라 숨 멎을 듯 압도적인 깨끗함을 연출한 룩까지, 샤넬 뷰티 뮤즈로서의 진면목을 확인할 수 있다. 공식 앰버서더로서 ‘엘르’와 함께 한 첫 메이크업 화보를 통해 무결점 피부를 선보이며 현장 스탭들이 매 컷마다 숨죽이고 지켜볼 수 밖에 없었다는 후문이다.

그의 얼굴을 완성한 제품은 샤넬 뷰티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르 블랑 코렉팅 브라이트닝 메이크업 베이스와 24시간 롱래스팅 파운데이션, 울트라 르 뗑.

르 블랑 메이크업 베이스는 일명 ‘복숭아 메베’로 유명한 제품의 리뉴얼 버전으로 농밀한 제형이 피부 결 따라 촘촘하게 발려 피부에 화사한 생기를 부여하는 제품. 그 위에 바른 울트라 르 뗑 파운데이션은 다양한 피부 톤에 맞는 12가지 색으로 출시되어 완벽한 밀착력과 커버력, 깃털 같은 가벼운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피지와 땀에 강해 여름철 바르기 좋은 제품으로, 실제 신민아가 ‘보좌관’의 강선영 역할을 위해 사용하는 제품이라고 현장 관계자는 귀띔했다.

한편, 샤넬 뷰티와 신민아가 함께 한 화보 및 뷰티 필름은 ‘엘르’ 7월호와 ‘엘르’ 공식 홈페이지(elle.co.kr), ‘엘르’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겟잇케이 장은진 기자 / 사진 엘르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