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구독자 여러분.

2013년부터 쉼 없이 달려온 글로벌 연예미디어 ‘겟잇케이’가 더 좋은 콘텐츠와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기 위해 잠정 휴식에 들어갑니다. 그간 아낌없이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 발전된 모습으로 다시 인사드리겠습니다.

-겟잇케이 일동-

닫기 오늘 하루 열지 않음

[화보] 백진희, 발리에서의 눈부신 미모…“봉사활동을 통해 내가 얻는 것이 더 많아”

Comments (0) STYLE@STAR

‘그라치아’ 매거진이 배우 백진희와의 화보 컷이 담긴 5월호를 공개했다.

23일 공개된 이번 화보는 푸른 바다가 펼쳐진 발리의 리조트에서 진행돼 백진희의 청량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가득 담아낸 것이 특징.

발리의 화창한 날씨를 만끽한 백진희는 눈부신 햇살 아래에서 조명 없이도 그림 같이 아름다운 화보 컷을 완성했다. 또 페미닌한 단발 헤어와 러블리한 메이크업으로 한껏 물오른 미모를 과시해 스텝들의 찬사를 받기도 했다.

백진희는 “작품을 쉴 때도 부지런히 무언가를 하려고 하는 편이다. 요리나 꽃꽂이를 배운 적도 있고 요즘은 강아지를 입양해서 많은 시간을 함께 보내고 있다”라며 “그리고 봉사 활동도 꼭 다녀오려고 한다”고 덧붙였다.

2013년부터 꾸준히 해오고 있는 봉사활동에 대해서는 “봉사활동을 통해 내가 얻는 것이 더 많다. 긍정적인 마음, 그리고 감사하는 마음을 갖게 됐다. 물질적인 게 전부가 아니라는 것도 깨닫게 되었다”고 말했다.

한편, 배우 백진희의 매혹적인 화보와 진솔한 인터뷰는 ‘그라치아’ 매거진 5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겟잇케이 장은진 기자 / 사진 그라치아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