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구독자 여러분.

2013년부터 쉼 없이 달려온 글로벌 연예미디어 ‘겟잇케이’가 더 좋은 콘텐츠와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기 위해 잠정 휴식에 들어갑니다. 그간 아낌없이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 발전된 모습으로 다시 인사드리겠습니다.

-겟잇케이 일동-

닫기 오늘 하루 열지 않음

[화보] ‘로맨스는 별책부록’ 이종석, 완벽주의자 편집장의 또다른 매력 발산

Comments (0) STYLE@STAR

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에서 완벽주의자 편집장을 연기하며, 달콤한 심쿵 매력을 선보인 배우 이종석이 남성 패션 매거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 4월호를 통해 우아한 모습을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캘리포니아 주택가의 모던하고 우아한 느낌, 해변가의 자유롭고 신선한 느낌에서 영감을 받은 2019 S/S 시즌 휴고보스 컬렉션과 함께, 따스한 빛과 바람, 부드러운 색채를 주제로 진행되었다.

휴고보스의 고급스럽고 차분한 색감, 우아하고 깨끗한 테일러링이 돋보이는 의상들은 유난히 길고 곧은 팔다리를 지닌 이종석에게 완벽하게 맞아떨어졌다. 이종석은 포토그래퍼의 요구에 즉각적으로 반응하며 전직 모델의 내공을 펼쳐 스텝들의 감탄이 이어졌다는 후문.

이어진 인터뷰에서는 ‘로맨스는 별책부록’의 촬영 비하인드와 삼십 대 남자 이종석의 고민을 터놓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이종석의 청아한 남성미가 돋보이는 이번 화보는 ‘아레나 옴므 플러스’ 4월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겟잇케이 장은진 기자 / 사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