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김재경, 베이직 하면서도 세련된 봄 스타일링 공개…‘봄기운 만연한 코디로 시선집중’

Comments (0) STYLE@STAR

컨템포러리 글로벌 SPA 브랜드 에이치커넥트(HCONNECT)가 2019 봄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지난 시즌에 이어 에이치커넥트의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배우 김재경과 함께 이번 시즌부터는 라이징 스타 배우 변우석을 남성라인 모델로 발탁하여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뉴 시즌, 뉴 유(NEW SEASON, NEW YOU)”라는 컨셉으로 완성된 에이치커넥트의 2019 봄 광고 캠페인은, 베이직 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비주얼로 감각적인 스프링 룩을 제안했다. 부드럽고 따뜻한 톤의 체크 자켓과 루즈핏 롱 셔츠 등 가볍고 산뜻한 느낌의 간절기 아우터를 메인으로, 봄기운이 물씬 느껴지는 라임민트 컬러 등의 포인트 아이템을 더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어떠한 아이템과도 잘 어울리는 데님 팬츠와 스커트는 다양한 디자인으로 제안되어 스프링 시즌 대세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SBS 새 월화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에서 흥행불패 영화 제작사 대표 베로니카 박으로 돌아올 김재경은 ‘인간 비타민’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김재경은 이번 화보에서 도회적이면서도 세련된 룩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표현했으며, 깊이 있는 눈빛과 시크한 포즈로 시선을 압도했다.

처음으로 함께 호흡한 배우 변우석 역시 훈훈한 외모로 심플하면서도 댄디한 에이치커넥트의 남성 라인을 완벽 소화하며 화보를 완성했다.

한편, 에이치커넥트의 2019 봄 캠페인 화보 속 제품은 에이치커넥트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에이치커넥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겟잇케이 장은진 기자 / 사진 에이치커넥트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