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김소은, BYC와 함께 ‘청순X섹시’ 독보적인 팔색조 매력 공개

Comments (0) STYLE@STAR

배우 김소은이 출구 없는 ‘분위기 여신’의 미모를 뽐내며 눈길을 끌었다.

21일 BYC는 김소은과 함께한 2019 S/S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BYC 란제리 브랜드 르송, 쎌핑크 그리고 스콜피오 스포츠 제품으로 잡지 화보 못지않은 다양한 연출과 컨셉으로 진행됐다. 화보 속 김소은은 사랑스럽고 청순한 면모를 보이는가 하면, 모던하면서도 섹시한 모습을 넘나들며 프로다운 반전 매력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김소은은 우아한 웨이브 헤어스타일과 시폰 원피스, 르송 라인의 란제리를 매치해 싱그러운 봄처녀의 모습을 연상시킬 뿐만 아니라 시크한 생머리와 모던룩, 쎌핑크 라인의 란제리로 시크한 걸크러쉬의 면모를 강조하고 있다.

또한, 높게 올려 묶은 포니테일 헤어스타일과 스콜피오 스포츠 제품으로 한층 건강하고 편안한 매력을 발산, 무결점 몸매까지 선보여 더욱 눈길을 끌기도.

이에 BYC 관계자는 “트렌드에 따라 2019년에는 편안하고 활동성을 높여주는 제품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올해도 BYC 란제리 브랜드와 전속 모델 김소은의 활약을 기대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김소은은 올해 초 BYC와의 계약을 연장해 2019년에도 BYC 란제리 전속 모델로 활약하며, 이번 화보 촬영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홍보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겟잇케이 장은진 기자 / 사진 BYC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