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김고은, 데뷔 8년차 배우의 끝없는 매력 공개

Comments (0) STYLE@STAR

데뷔 8년차, 매번 새로운 매력으로 대중들을 찾아오는 배우 김고은의 화보가 ‘마리끌레르’ 4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김고은은 그의 매력처럼 알록달록한 색감의 트위드 재킷과 목걸이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이어진 화보에서는 글리터 트위드 소재 점프수트로 시크함을 뽐내며 다양한 트위드 소재 코디를 그만의 느낌으로 보여줬다.

이어 공개된 인터뷰에서 김고은은 일을 할 때 자신만의 원칙을 묻는 질문에 “일을 할 때 그 당시에 내가 할 수 있는 최선을 다 하고, 잘 해내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대답했다.

또한 스스로 확신이 들지 않을 땐 어떻게 하냐는 질문엔 “보통 확신이 안 차고 자신이 없는 순간은 급박한 상황일 때가 많다, 그럴 때는 그냥 욕심을 버리고 일단 해버린다”고 답하며 그의 매력 원천인 열정적이고 도전적인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현재 김고은은 그의 새로운 매력을 발견할 수 있는 영화인 ‘유열의 음악앨범’의 2019년 개봉을 앞두고 있다.

한편, 팔방미인 배우 김고은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마리끌레르’ 4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www.marieclairekore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겟잇케이 장은진 기자 / 사진 마리끌레르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