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그녀의 사생활’ 박민영, 로코 여신의 러블리한 매력 공개

Comments (0) STYLE@STAR

‘로코 여신’ 배우 박민영이 러블리한 매력이 돋보이는 화보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박민영이 아름다움과 따스함을 모두 지닌 봄의 여신으로 변신, 퍼스트룩(1st LOOK)’ 커버를 장식했다. 특히 ‘로즈몽(Rosemont)’과 함께한 이번 화보에서는 독보적인 화사함을 뽐내며 화보 장인의 모습까지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에서 박민영은 마치 벚꽃을 연상시키는 메이크업과 파스텔 톤의 의상을 입고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로코 여신답게 마치 사랑에 빠진 듯한 표정과 따스한 미소로 러블리함을 한껏 뽐내기도.

화사한 봄날과도 같은 배우 박민영은 이어진 인터뷰에서 “많은 분이 벚꽃이 흩날리는 봄날의 오후를 상상하면서 ‘그녀의 사생활’을 봐주셨으면 좋겠어요”라고 밝혔다.

tvN 드라마 ‘그녀의 사생활’은 직장에선 완벽한 큐레이터지만 알고 보면 아이돌 덕후인 성덕미(박민영)가 까칠한 상사 라이언(김재욱)과 만나며 벌어지는 본격 덕질 로맨스로 박민영은 미술관에서는 능력 좋은 큐레이터, 집에서는 덕력만렙 아이돌 덕후 ‘성덕미’ 역을 맡았다. 박민영은 ‘그녀의 사생활’을 통해 로코 여신으로서의 면모를 다시 한번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tvN ‘그녀의 사생활’은 4월 10일 수요일 밤 9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겟잇케이 장은진 기자 / 사진 퍼스트룩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