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골든차일드 봉재현X최보민, 물오른 비주얼 공개…“엑소와 방탄소년단 선배님들처럼 기록되고 싶어”

Comments (0) STYLE@STAR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의 봉재현과 최보민의 패션 화보가 화제다.

창간 6주년을 맞은 ‘더스타’ 매거진 4월호를 통해 공개된 이번 화보에서는 골든차일드 보민과 재현이 훈훈한 외모를 뽐냈다. 공개된 화보 속에서 이들은 스포티한 의상을 입고 다양한 포즈를 선보여 ‘패션돌’로서의 가능성도 보였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보민과 재현은 “화보는 우리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어 좋다. 팬들도 좋아했으면 좋겠다”라며 자신들의 매력 포인트를 묻는 질문에는 재현이 “팬들은 나의 허당 미와 반전 매력을 좋아하는 것 같다”라고 말했고 보민은 “매력이라면 나의 입술”이라고 쑥스러운 듯 답했다.

청량돌로 불리는 골든차일드. 앞으로 시도해보고 싶은 앨범 콘셉트에 대해 재현은 “완전 섹시 말고 은근 섹시. 보일 듯 말 듯 한 섹시함을 표현하고 싶다”고 했고, 보민은 “타이틀곡은 성숙하게 후속곡은 귀여운 느낌을 줘 2가지 매력을 한 앨범에서 선보이고 싶다”고 답했다.

인기 웹드라마 ‘에이틴’ 시즌 2에 새롭게 합류한 보민. “연기자로서 내 모습을 처음 보여드리는데 분명 ‘유주하’라는 캐릭터에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첫 작품이라 많이 긴장되지만 열심히 하고 있으니 모두 응원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어떤 그룹으로 기억되고 싶냐는 질문에는 재현이 “오래 기억되고 싶다. 항상 좋을 순 없을지라도 정말 열심히 하고 성실한 그룹. 우리를 보면 ‘기분이 좋아진다’라는 말을 듣고 싶다”고 말했고 보민은 “나중에 엑소와 방탄소년단 선배님들처럼 교과서에 ‘K팝을 알린 그룹’으로 기록되고 싶다. 이왕 시작한 거 끝까지 가보고 꼭 그렇게 되고 싶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최보민은 웹드라마 ‘에이틴 2’와 SBS 예능 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IN 태즈먼’ 방송을 앞두고 있으며, 봉재현과 최보민이 속한 골든차일드는 새 앨범 작업에 돌입한다.

겟잇케이 장은진 기자 / 사진 더스타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