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강소라X팬텀, 가을 분위기 완벽하게 소화한 스포츠 캐주얼 공개

Comments (0) STYLE@STAR

강소라가 팬텀과 함께한 가을 화보에서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2일 크리스에프앤씨(대표 우진석)가 전개하는 ‘팬텀 스포츠’(이하 팬텀)는 뮤즈 강소라와 함께 FW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 된 화보 속 강소라는 세련되면서도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룩을 멋스럽게 소화해 냈다. 7월의 뜨거운 폭염 속에서도 촬영 내내 자연스러운 표정과 포즈, 특유의 깊이 있는 눈빛으로 시크한 매력부터 사랑스러운 모습까지 완벽한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는 후문이다.

강소라와 함께한 FW캠페인은 골프를 넘어 일상 속 스포츠캐주얼을 지향하는 팬텀이 보여주고자 하는 이미지를 뮤즈 강소라를 통해 전달하고자 했다.

그 동안 캐주얼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라운딩룩을 주로 선보여왔던 팬텀 스포츠는 이번 가을/겨울 시즌을 기점으로 스포츠 트렌드를 접목하여 기존의 골프웨어와 차별화된 영한 감성의 FG-SPORT 라인을 새롭게 론칭하는 등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확대해 전개할 계획이다.

팬텀 마케팅팀은 “시티 스포츠를 즐기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운동복과 일상복의 경계가 허물어지고 트렌디한 스포츠패션을 찾는 고객들을 타깃으로 하여 스타일리시하게 착용 가능한 스포츠캐주얼을 선보이려 한다”며 “업그레이드된 기능성원단과 다양한 아이템으로 필드에서 뿐만 아니라 일상 속에서도 돋보이는 자신만의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팬텀은 뮤즈 강소라와 함께 캐주얼 하고 스포티한 다양한 제품 홍보를 펼치며, 하반기에는 TV드라마 PPL 등의 마케팅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겟잇케이 장은진 기자 / 사진 팬텀 스포츠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