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수아, 한중합작 웹드라마 ‘스위트룸(SWEET ROOM)’ 여주인공 확정…‘전신성형 톱스타 연기’

Comments (0) Drama

홍수아가 모바일필름 한중합작 웹드라마 ‘스위트룸(SWEET ROOM)’에서 여주인공 ‘웨이’ 역에 캐스팅을 확정 지었다.

23일 드림티엔터테인먼트는 배우 홍수아가 한중합작 웹드라마 ‘스위트룸(SWEET ROOM)’의 여주인공 웨이를 연기하게 됐다고 전했다.

‘스위트룸(SWEET ROOM)’은 전신성형으로 한눈에 반할수 밖에 없는 완벽한 아름다움을 가진 웨이가 중국내에서 톱스타의 반열에 오르게 되고, 과거가 순식간에 들통나게 되면서 겪는 좌충우돌 러브스토리의 로맨틱 코미디.

지난해 종영한 KBS2 ‘끝까지 사랑’에서 미워 할수 없는 비운의 여인 강세나 역으로 깊이 있는 연기력을 인정 받은 홍수아는 최근 중국 영화 ‘눈이없는 아이’의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다.

한중을 오가며 ‘스위트룸(SWEET ROOM)’을 통해 중국의 톱스타이자 밝고 털털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웨이의 모습으로 어떻게 돌아올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모바일필름 한중합작 웹드라마 스위트룸(SWEET ROOM) 은 오는 8월 유튜브, 페이스북, 아이치이(爱奇艺), 비리비리(bilibili) 를 통해 한국과 중국에 동시 방영될 전망이다.

겟잇케이 장은진 기자 / 사진 겟잇케이 DB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