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섭X의웅, K-POP 대표 아이돌로 멕시코 뜨겁게 달궈…‘일본-태국에 이어 남미까지 진출’

Comments (0) MUSIC

형섭X의웅이 K-POP을 대표하는 아이돌로 선정, 멕시코 팬들을 열광시켰다.

형섭X의웅이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한 ‘2019 멕시코 K-콘텐츠 엑스포’에 K-POP을 대표하는 아이돌로 선정, 일본, 태국에 이어 남미까지 진출하며 K-POP의 위상을 드높였다.

지난 26일 멕시코 센트로 시티바나멕스 SALA C홀에서 개최된 ‘2019 멕시코 K-콘텐츠 엑스포’는 형섭X의웅은 물론 K-POP, K-DRAMA 등 한국을 사랑하는 팬들을 대상으로 팬 사인회와 공연, Q&A 등을 진행하며 남미 팬들의 열정적인 에너지와 형섭X의웅의 꽉 찬 무대로 멕시코 전역을 뜨겁게 달궜다.

“눈부신 형섭, 찬란한 의웅입니다”라는 소개 멘트와 함께 등장한 형섭X의웅은 “처음으로 멕시코 팬미팅에 오게 되었는데요 너무 기대가 되서 잠을 설쳤습니다. 여러분들께 기대 이상의 사랑과 응원을 받아서 너무 행복하고 함께 좋은 추억 많이 만들고 싶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너에게 물들어’, ‘좋아해 소녀’, ‘봄비’, ‘시계바늘’, ‘좋겠다’ 공연은 물론 멕시코 현지 팬들과의 Q&A로 현장을 후끈 달구며 2019년 K-POP 대표 아이돌로서의 면모를 뽐냈다.

형섭X의웅은 멕시코시티의 거리와 소칼로 광장이 인상적이라고 밝히며 “여러분과 함께 한 소중한 시간 너무 즐거웠습니다. 최고의 무대로 또 여러분들과 함께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공연 소감을 전했다.

아시아를 넘어 전세계로 활동 무대를 넓혀 나갈 형섭X의웅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겟잇케이 장은진 기자 / 사진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