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상가 ‘손예진’ X 인질범 ‘현빈’…영화 ‘협상’ 보도 스틸 ‘팽팽한 긴장감’

Comments (0) Film

범죄 오락 영화 ‘협상'(감독 이종석)이 긴장감 넘치는 ‘협상 상황’을 생생하게 보도 스틸을 최초 공개했다.

‘협상’은 태국에서 사상 최악의 인질극이 발생하고, 제한시간 내 인질범 ‘민태구’를 멈추기 위해 위기 협상가 ‘하채윤’이 일생일대의 협상을 시작하는 범죄 오락 영화로 14일 1차 보도 스틸 8종을 공개했다.

이번에 최초 공개된 보도 스틸은 한국영화 최초로 ‘협상’을 전면에 내세운 본격적인 범죄 오락 영화 ‘협상’의 인질범 ‘민태구’와 협상가 ‘하채윤’의 팽팽한 대치상황을 엿볼 수 있어 사상 최악의 인질극을 멈추기 위해 벌이는 일생일대의 협상에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태국에서 한국인 기자와 경찰이 국제 범죄조직 무기 밀매업자 민태구에 의해 피랍되는 사상 최악의 인질극이 벌어진 가운데, 사건의 중심에 있는 ‘민태구’가 인질들을 위협하며 협상을 요구하는 모습이 더해져 목숨이 위태로운 긴박한 상황을 예상케 한다.

‘협상’을 통해 생애 처음 악역에 도전한 현빈은 최악의 인질범 ‘민태구’로 완벽하게 변신해 전에 본 적 없던 그의 새로운 모습으로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한다. 한편, ‘민태구’에게 협상 대상으로 지목된 서울지방경찰청 위기협상팀 소속 협상가 ‘하채윤’은 일생일대의 협상을 진행하며 사상 최악의 인질극을 멈추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충무로 대표 연기파 여배우 손예진은 ‘협상’에서 한국영화 사상 최초의 협상가 캐릭터이자 필모 사상 첫 경찰 역할을 맡아 제대로 된 캐릭터 변신을 위해 스스로 과감히 단발머리를 감행하는 등 외형적 변화까지 시도해서 이목을 집중시킨다.

한편, ‘협상’은 오는 9월 추석 극장가에서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사진 CJ엔터테인먼트,(주)JK필름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