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4’ 스페셜 MC 차은우-이동건-최원영-오의식, 새 MC 조윤희 첫 녹화 지원 사격…‘윤희를 부탁해’

Comments (0) TV Show

‘해피투게더4’에 출연한 스페셜 MC 차은우와 이동건-최원영-오의식이 ‘신 안방마님’ 조윤희 합류에 든든한 힘을 보탠다.

시청자들의 든든한 사랑을 받고 있는 목요일 밤의 터줏대감 KBS 2TV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의 오는 13일 방송은 ‘윤희를 부탁해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는 첫 녹화에 나선 MC 조윤희와 그를 응원하기 위해 한걸음에 달려 온 이동건-최원영-오의식, 스페셜 MC 차은우가 출연해 핵폭탄급 웃음을 선사하며, 특급 지원 사격을 펼칠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얼굴 천재’ 차은우와 함께 이동건-최원영-오의식이 등장해 조윤희를 깜짝 놀라게 했다. 떨리는 첫 녹화에 나선 조윤희를 응원하기 위해 모두 모인 것. 이에 최원영은 “요즘 드라마 ‘SKY 캐슬’로 바쁜데 ‘해투’는 꼭 나오고 싶었다”며 ‘조윤희 응원’ 외의 다른 출연 목적을 공개해 폭소를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조윤희와 라디오 DJ와 게스트로 인연이 있는 오의식은 이동건-조윤희의 연애를 옆에서 모두 지켜봤다면서, 이들의 연애 시절을 낱낱이 증언해 귀를 쫑긋하게 했다. 오의식은 “이동건-조윤희와 식사를 함께 한 적이 있다. 이동건이 ‘왼손잡이’인 줄 알았다”며 식사 자리에서 펼쳐진 이동건-조윤희의 ‘꿀뚝뚝’ 애정 행각을 모두 공개했다고 전해져 그 전말에 궁금증이 수직 상승한다.

한편, 이날 ‘원조 얼굴 천재’ 이동건과 ‘신 얼굴 천재’ 차은우의 만남이 시선을 집중시켰다는 후문. 이에 이들의 빛나는 외모 대결에 관심이 모아지며, 스페셜 MC로 나선 차은우의 활약에도 기대감이 증폭된다.

새 MC 조윤희를 위한 이동건-최원영-오의식의 특급 지원 사격이 펼쳐질 KBS 2TV ‘해피투게더4’는 오는 13일(목)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겟잇케이 장은진 기자 / 사진 KBS 2TV ‘해피투게더4’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