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 이홍기, 절친 ‘박신혜’ 무섭다! 무슨 사연이?

Comments (0) MUSIC

091701

‘해피투게더’ 이홍기, 절친 ‘박신혜’ 무섭다! 무슨 사연이?

이홍기가 폭탄발언 제조기에 등극했다.

오늘(17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는 스페셜 야간매점 ‘내 친구는 외국인’ 특집으로 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홍기-후지이 미나, 김유리-료헤이, 최희-파비앙이 출연해 글로벌 썸&쌈의 진실을 밝힐 예정.

특히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이홍기는 연예계에서 알아주는 ‘마당발’로 통하는 만큼, 연예계 절친들의 이야기를 허심탄회하게 털어놔 관심을 모았다. 이홍기는 “박신혜와는 어릴 때부터 같이 드라마를 해서 친하다. 박신혜에게는 건드릴 수 없는 아우라가 있다. 기가 엄청 쎄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이홍기는 “제시 누나도 친한데, 주로 (내가) 많이 맞는 편”이라며 굴욕(?)을 고백해 폭소를 유발했다.

이날 입만 열면 쏟아져 나오는 이홍기의 폭탄발언에 박명수는 장난스레 “홍기야 고정 하자”라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이에 이홍기의 폭탄발언이 어디까지 이어질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네티즌들은 “이홍기 자기가 말해놓고 당황했을 듯. 귀요미”, “역시 이홍기가 예능을 안다! 빵빵 터뜨려 주세요!”, “이홍기랑 친한 연예인들 목요일 11시에 전전긍긍하겠네”, “박신혜 싹싹하고 똑 부러지는데~ 당찬 모습이 무서웠었나 봄”, “제시가 이홍기 때리는 모습이 눈에 그려짐. 폭소했음”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KBS 2TV ‘해피투게더3’ 스페셜 야간매점 ‘내 친구는 외국인 특집’은 오늘(17일), 목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사진 KBS 2TV 해피투게더3

 

Copyright ⓒ 겟잇케이(getitk.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