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엔딩으로 종영한 ‘미스터 백’ 미공개 사진으로 보는 배우 열전!

Comments (0) Drama

201412251123591_P

해피엔딩으로 종영한 ‘미스터 백’ 미공개 사진으로 보는 배우 열전!

MBC 수목 미니시리즈 ‘미스터 백’의 미공개 사진들이 공개됐다.

사진 속에는 지난 3개월간 밤낮으로 함께 고생한 배우들의 다양한 모습들이 담겨 있어 흥미를 끈다.

평소 조용한 편인 배우 신하균은 가끔 예상치 못한 장난기를 드러내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드는가 하면, ‘미스터 백’ ‘공식 분위기메이커’ 장나라는 특유의 발랄함으로 배우, 스태프 모두를 챙기는 모습이 포착되어 훈훈함을 자아낸다.

이밖에 배우들은 촬영 대기시간을 이용해 서로 사진을 찍어주고, 카메라를 향해 익살스러운 포즈도 취하며 캐릭터와는 정반대의 모습을 드러내기도.

201412251123592_P

한 스태프는 “배우들이 함께 촬영하는 시간이 많다 보니 사이가 많이 돈독해졌다”며 “마치 원래 알던 사이라고 해도 이상하지 않다”고 덧붙였다. 특히, 동갑내기 장나라와 박예진은 이번 작품을 통해 ‘절친’이 되어 촬영장에서도 서로 챙겨주는 우정을 발휘한다고.

배우들은 빠듯한 스케쥴 속에서도 손에서 대본을 놓지 않았다. 작품의 완성도를 위해 꼼꼼히 분석하고 완벽히 이해하기 위해 진지하게 고민하는 모습들은 그만큼 작품에 대한 애정이 크다는 것을 보여줬다.

제작진은 “’미스터 백’이 사랑받을 수 있었던 건 시청자들의 관심이 가장 큰 이유다”라고 말하며 시청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해피엔딩으로 종영 맞은 ‘미스터 백’ 후속으로 지성, 황정음, 박서준 주연의 ‘킬미, 힐미’가 같은 시간대에 방송된다.

겟잇케이 한지희  사진 MBC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