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4’ 세븐틴 민규, 절친 차은우와 한동안 존댓말…무슨 사연?

Comments (0) TV Show

‘해피투게더4’에 출연한 그룹 세븐틴 민규가 차은우와 절친이 된 사연을 공개한다.

목요일 밤을 웃음으로 가득 채우는 KBS 2TV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의 24일 방송은 ‘킴스맨’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씨 성’으로 똘똘 뭉친 김광규-돈스파이크-제아-치타-세븐틴 민규-청하가 출연해 마성의 매력을 대 방출할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세븐틴 민규가 절친 차은우와 친해졌던 계기를 밝혀 눈길을 끌었다. 민규가 “차은우와 처음에는 존댓말을 하며 지내는 서먹한 관계였다. 그러나 동갑인데다 집이 가까워 친해졌다”며 친해진 계기가 의외로 동네 친구였음을 밝혔다.

이어 민규는 차은우와의 관계에 대해 “‘얼굴 천재끼리 친구’라는 말이 부담스러웠다”며 뜻밖의 속내를 밝혔다. 하지만 민규는 부담스럽다는 말과는 달리 어느 때보다도 환한 웃음을 지었고, 유재석은 “말과 표정이 다르다”고 일침을 가해 폭소를 자아냈다. 이에 민규가 공개할 차은우와의 절친 케미에 궁금증이 높아진다.

또한 민규는 차은우와 함께 속해 있는 ‘아이돌 97라인’을 공개하기도 했다. 하지만 민규가 “97라인에 권혁수 형이 있다”며 예상치 못한 멤버를 공개해 주변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어 민규는 “권혁수 형은 97kg이라서 97라인”이라며 ‘권혁수만 예외’인 모임의 기준을 전해 배꼽을 잡게 만들었다.

한편, 이날 민규는 아이돌 생명까지 위협할 만한 역대급 흑역사를 공개해 현장을 발칵 뒤집었다는 후문이다. 이에 과연 민규가 공개할 ‘레전드 흑역사’는 무엇일지, 민규의 대활약에 기대감이 쏠리고 있다. KBS 2TV ‘해피투게더4’는 오늘(24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사진 KBS 2TV ‘해피투게더4’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