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젝갓알지, 첫 콘서트 개최

Comments (0) MUSIC

 

 

poster핫젝각알지

 

모두가 상상만 하던 콘서트가 현실로 이뤄졌다.  2013년 방송(QTV ’20세기 미소년’)과 예능, 음반계에서 돌풍을 일으킨 ‘핫젝갓알지’(문희준, 토니안, 은지원, 데니안, 천명훈)가 첫 콘서트<레전드 백(Legend Back)>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팬들에게 선보이는 ‘선물’의 형식으로 기획됐으며 멤버들 모두가 희망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금까지 응원해주는 팬들을 위해서 꼭 콘서트를 열고 싶다는 ‘핫젝갓알지’ 각 멤버들의 열망이 이번공연을 성사시킨 것.

 

이번 콘서트를 위해 각 멤버들은 몇 달 전부터 직접 연출에 참여하고 있다. 공연 주최측 관계자는 “‘핫젝갓알지’의 공연이지만 각자의 개인 팬들이 많은 멤버들이기 때문에 선곡을 세심하게 조율하고 있는 중”이라고 말했다.

 

다른 공연관계자는 “벌써부터 국내 팬들 뿐만 아니라 해외 팬들까지 문의전화가 오고 있는 상황”이라며 “90년대 잠실 종합운동장에서 열렸던 드림콘서트를 떠올리시는 분들이 많다. 이번 공연은 대한민국 가요계 역사에 한 획을 긋는 공연이 될 것”이라고 귀띔했다.

 

‘핫젝갓알지’의 크리스마스 콘서트는 오는 12월 24일(화) 오후 8시, 25일(수) 오후 7시 서울 반포동 센트럴시티 밀레니엄 홀에서 만날 수 있으며 티켓은 11월 5일(화) 오후 8시 정각에 인터파크를 통해 오픈한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