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형 추리 예능’…’범인은 바로 너!’ 시즌2 제작 확정

Comments (0) TV Show

넷플릭스(Netflix)는 오리지널이자 최초의 한국 예능 ‘범인은 바로 너!’가 시즌 2 제작을 확정했다.

오는 6월 1일 마지막 에피소드 공개를 앞둔 ‘범인은 바로 너!’가 시즌 2 제작을 확정 지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시즌 2 제작 확정에 대해 ‘범인은 바로 너!’를 제작한 컴퍼니 상상 장혁재 대표는 “’범인은 바로 너!’에 대한 전 세계 시청자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 시즌 2에서는 한층 높은 완성도와 유쾌한 웃음으로 시청자 여러분의 기대에 보답 드리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조효진 PD는 “가상현실에 예능을 결합한 다소 색다른 시도라서 처음엔 어색하기도 하고 부족한 부분도 많았을 텐데 또 다른 이야기를 펼칠 수 있는 기회가 온 것 같아 기쁘다. 사실 시즌2를 가게 된다면 더욱 보여드리고 싶은 이야기가 많았다. 치열하게 고민하고 준비해 시즌 2에서 더욱 참신한 재미와 구성으로 돌아오겠다”며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해외 매체를 비롯해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시즌 2 제작을 확정 지은 ‘범인은 바로 너!’는 한층 더 정교한 사건과 업그레이드된 웃음이 담긴 시즌 2를 통해 전 세계 시청자들을 다시 만날 것이다.

5월 4일 공개 후 6월 1일까지 매주 2편의 에피소드를 5주에 걸쳐 총 10개의 에피소드로 시청자들을 만나는 ‘범인은 바로 너!’는 오직 넷플릭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사진 겟잇케이 DB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