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보일드 영화<무뢰한>전도연-김남길로 캐스팅 확정

Comments (0) Film

김남길01

영화 <무뢰한>이 전도연과 김남길로 남녀 주인공의 캐스팅을 확정하고 촬영을 앞두고 있다. <무뢰한>은 본격 하드보일드 스타일을 표방하는 영화로 형사와 그가 쫓는 살인 사건 용의자의 여자, 두 남녀 사이에 벌어지는 피할 수 없는 사랑을 그린다. 원래 이정재가 캐스팅되었지만, 부상에 의해 하차했다.

충무로 최고 여배우 전도연와 김남길은 이번 작품으로 첫 호흡을 맞추게 된다. 한국영화에서 보기 드문 본격 하드보일드 영화로 형사와 그가 쫓는 살인 사건 용의자의 여자, 두 남녀 사이에 벌어지는 피할 수 없는 사랑을 그리는 영화 <무뢰한>.

전도연은 살인자의 애인 ‘혜경’, 김남길은 형사 ‘재곤’ 역을 연기할 예정이다. 수사망을 피해 도망간 애인을 기다리면서 ‘재곤’의 정체를 모른 채 자기도 모르게 마음이 흔들리는 ‘혜경’ 역은 절망과 퇴폐, 강단과 순수함이 공존하는 역할로, 오직 전도연만이 보여줄 수 있는 다채로운 연기를 기대하게 한다.

한편, 집요한 형사면서, 범인의 여자임을 알면서도 피할 수 없는 감정을 품게 되는 ‘재곤’을 맡은 김남길의 변신도 주목하게 한다.

전도연과 김남길, 두 사람의 시너지를 발산할 본격 하드보일드 영화 <무뢰한>은 전도연이 칸 영화제 심사를 마치고 귀국한 후인 6월 중 크랭크인 예정이다.

 

글 한지희  사진 (주)사나이픽처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