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에스타 재이, ‘월간 HIM’ 표지서 섹시한 밀리터리룩 완벽 소화 ‘컴백도 기대UP’

Comments (0) MUSIC

0225-3

피에스타 재이, ‘월간 HIM’ 표지서 섹시한 밀리터리룩 완벽 소화 ‘컴백도 기대UP’

걸그룹 피에스타의 리더 재이(Jei)가 병영 매거진 ‘월간 HIM’ 3월호의 커버를 장식했다.

공개된 화보 속 재이는 여성스럽고 섹시한 밀리터리 화보룩을 완벽하게 소화했으며, 청순가련한 외모와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뽐내며 2015년 신(新) 군통령 탄생을 예고했다.

국내 최초 병영 매거진 월간 ‘HIM’의 이번 3월호에서는 피에스타 재이의 화보와 더불어 7페이지에 달하는 인터뷰도 함께 실렸다.

인터뷰에서 재이는 오는 3월 초 피에스타의 첫 번째 미니앨범 ‘블랙 라벨(BLACK LABEL)’로 컴백을 앞두고 활동 목표를 묻자, “’하나 더’ 때는 방송을 오래 못했지만 이름은 오히려 더 알려졌던 것 같다. 이번엔 무사히 활동을 마쳐서 더 많은 분들이 피에스타와 저희의 노래를 알아주셨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전했다.

0225-1이어 ‘이번 앨범에서 대중에게 보여주고 싶은 피에스타의 모습’으로 “단순하게 보면 전과 비슷한 섹시 콘셉트이지만 전보다 더 성숙해져 있다”며 “’블랙 라벨’이라는 앨범 이름처럼 블랙 앤 화이트로 색은 좀 단조롭지만 고급스러운 섹시미를 보여드리려고 한다”고 각오를 밝혔다.

이 밖에 재이는 닮고 싶은 롤모델로는 가수 이효리를 꼽았으며, 걸그룹의 리더로 산다는 것과 멤버들에 대한 깨알 자랑과 더불어 연애와 사랑에 관한 진솔한 얘기들을 이어갔다.

한편 재이가 속한 피에스타는 오는 3월 4일 새 미니앨범을 들고 컴백한다.

0225-2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사진 월간 ‘HIM’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