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 X 101’ 김국헌X송유빈, 싱글 ‘Blurry’ 티저 공개…‘팬 헌정송’

Comments (0) MUSIC

김국헌과 송유빈이 싱글 ‘Blurry’ 발매를 앞두고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Mnet ‘프로듀스 X 101’에 출연해 화제가 된 가수 김국헌, 송유빈이 오늘(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 및 소속사 공식 SNS채널을 통해 신곡 ‘Blurry’의 티저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신곡 ‘Blurry’는 아낌없이 관심과 사랑을 준 팬들을 위해 제작한 팬송으로, 김국헌과 송유빈의 마음을 대변하는 듀엣곡이다.

사랑하는 이에게 보내는 사랑에 대한 확신을 담아낸 가삿말과 빈티지한 사운드가 후반부로 갈수록 고조되는 감정선이 매력적인 이 곡은 김국헌, 송유빈의 보컬 실력 뿐만 아닌 화려한 무대 퍼포먼스까지 준비하며 팬들에게 한 걸음 더 다가서고자 노력하였다.

이번 티저 영상은 따뜻하고 서정적인 분위기가 고스란히 녹아있다. 특히 감성 젖은 아련한 모습의 김국헌과 송유빈의 옆모습이 한 편의 청춘 드라마를 보는 듯 시선을 사로 잡는다.

그룹 마이틴 출신의 김국헌, 송유빈은 최근 종영한 Mnet ‘프로듀스 X 101’에서 탄탄한 보컬과 완성형의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실력파 보컬의 듀엣 음원 발매 소식에 음악 팬들 뿐 아니라 관계자들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김국헌, 송유빈의 싱글 ‘Blurry’는 내일(24일) 오후 6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겟잇케이 장은진 기자 / 사진 더뮤직웍스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