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사’ 박혁권-김종국-서기철, KBS 예능국 내 유쾌 삼인방으로 활약 빅재미 예고

Comments (0) Drama

98098‘프로듀사’ 박혁권-김종국-서기철, KBS 예능국 내 유쾌 삼인방으로 활약 빅재미 예고

‘프로듀사’ 박혁권-김종국-서기철이 KBS 예능국의 환상 트리오로 변신했다.

오는 15일(금) 밤 9시 15분 첫 방송 되는 KBS 2TV 예능드라마 ‘프로듀사'(극본 박지은/ 연출 표민수, 서수민)측은 2일 KBS 예능국을 지휘하는 실세로 변신한 박혁권-김종국-서기철의 스틸을 공개했다.

박혁권은 KBS 예능국 김태호 CP로 분한다. 극중 김태호는 민망함이라는 단어 자체를 모르는 듯 능청스러운 표정과 말투로 자연스럽게 ‘셀프자랑’을 이어가는 예능국 내 ‘생색내기의 일인자’다.

김종국이 맡은 김홍순은 예능국 내 아부왕’ 예능 PD. 특히 그는 프로그램에 대한 욕심보다는 출세를 위해 능수능란한 줄타기를 선보이는 예능국 하이에나(?)같은 모습을 보여줄 예정공개된 스틸 속 김종국은 이제까지 예능 프로그램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모습을 기대하게 한다.

서기철은 예능국의 리더인 예능국장 장인표로 분한다.

이처럼 예능국 내 실세인 황금라인 3인방으로 분한 박혁권-김종국-서기철은 촬영현장에서도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며 유쾌한 현장 분위기를 만드는 활력소에 등극했다. 박혁권은 거침없는 애드리브로 웃음을 선사하고 있고, 김종국과 서기철은 첫 연기 도전이라는 사실을 잊게 만드는 열연을 펼치고 있다는 후문.

한편 야근은 일상, 밤샘은 옵션, 눈치와 체력으로 무장한 KBS 예능국 고스펙 허당들의 순도 100% 리얼 예능드라마 ‘프로듀사’는 KBS 예능국이 그 동안의 제작 노하우를 집약해 야심 차게 선보이는 첫 예능드라마다.

KBS 2TV 금토 예능드라마 ‘프로듀사’는 5월 15일 밤 9시 15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사진 KBS 2TV ‘프로듀사’

 

Copyright ⓒ 겟잇케이(getitk.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