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사’ 공효진, 늘 새로운 매력으로 명불허전 ‘공블리’

Comments (0) Drama

052103

‘프로듀사’ 공효진, 늘 새로운 매력으로 명불허전 ‘공블리’

‘프로듀사’ 공효진이 파도파도 끝이 없는 ‘노다지 매력’을 폭발 시키며 다시 한 번 ‘공블리 열풍’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매주 금, 토요일 밤 9시 15분 방송되는 KBS 2TV 금토 예능드라마 ‘프로듀사’(극본 박지은/ 연출 표민수, 서수민)에서 공효진은 ‘허당쌈닭 뮤뱅피디’ 탁예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탁예진은 방송국에서 ‘여왕벌’이라고 불릴 만큼 레이저 눈빛을 뿜어내며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이다가도 자신이 필요할 때는 카리스마보다는 애교와 친절함으로 무장하는 귀여운 매력의 소유자로, 전매특허인 공효진만의 러블리함이 발휘돼 시청자들의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또한 공효진은 범상치 않는 패션센스로 탁예진이라는 캐릭터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그는 아무나 시도 못할 호피무늬 블라우스를 착용하거나 비즈가 촘촘히 박혀 반짝반짝 빛나는 짧은 민소매 티를 기본티 위에 겹쳐있는 스타일링을 시도하는 등 독특한 패션센스로 변화에 민감한 ‘방송국 PD’의 모습을 표현하고 있는 듯 하다.

이에 ‘프로듀사’ 제작진은 “공효진은 ‘공블리’라는 별명을 증명하듯 현장에서도, 극중에서도 순간순간 러블리함을 뿜어내고 있다. 특히 공효진의 러블리함이 현장의 에너지로 작용해 스태프와 함께 촬영하는 배우들 역시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진행하고 있다”라며 “아직 드러나지 않은 공효진의 매력이 무궁무진하다. ‘프로듀사’ 방송을 통해 공효진의 ‘노다지 매력’을 느껴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KBS 2TV 금토 예능드라마 ‘프로듀사’는 매주 금토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사진 KBS 2TV ‘프로듀사’

 

Copyright ⓒ 겟잇케이(getitk.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