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사’ 공효진, 누구와도 ‘환상 케미’ 자체발광 매력 눈길 사로잡아~

Comments (0) Drama

060406 - 1

‘프로듀사’ 공효진, 누구와도 ‘환상 케미’ 자체발광 매력 눈길 사로잡아~ 

‘프로듀사’ 공효진의 ‘케미 여신’의 자태를 보여주는 화보컷이 공개돼 화제다.

KBS 2TV 금토 예능드라마 ‘프로듀사’(극본 박지은/ 연출 표민수, 서수민) 측은 4일 공효진의 화보 같은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에서 공효진은 늘씬한 기럭지가 돋보이는 개성만점 패션들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그는 누구나 쉽게 소화할 수 없는 분홍색 원피스를 입고 환하게 웃고 있는가 하면, 사랑스러운 매력이 돋보이는 청 원피스부터 시크함이 돋보이는 가죽 자켓과 호피 블라우스를 입은 모습까지 마치 그의 화보를 보는 듯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효진은 자타공인 ‘케미 여신’으로 상대 배우들과 환상의 호흡을 보여주며 드라마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이에 ‘프로듀사’ 제작진은 “공효진이 현장에서 케미 여신으로 불리고 있다. 실제로 배우들뿐만 아니라 스태프들과도 환상의 호흡을 보여주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탁예진의 무궁무진한 케미 매력이 더욱 발산될 예정이니 꼭 본방사수 해주시길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공효진의 ‘케미 여신’ 화보컷을 접한 네티즌은 “역시 케미 여신 공효진! 항상 기대하고 있어요~”, “공블리~ 카메라만 갖다 대면 무조건 화보네~”, “공블리는 모든 배우들이랑 잘 어울리는 듯! ‘프로듀사’에서도 케미 폭발!”, “케미는 공블리 따라올 사람이 없지!”, “탁PD 연예인보다 이쁘면 어떡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KBS 2TV 금토 예능드라마 ‘프로듀사’는 금-토요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사진 KBS 2TV ‘프로듀사’

 

Copyright ⓒ 겟잇케이(getitk.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