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활동 목표? 음원사이트 1위부터 색다른 모습이란 반응 기다려”

Comments (0) MUSIC

트와이스가 2019년 활동 목표를 밝혔다.

22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그룹 트와이스(TWICE)의 미니 7집 앨범 ‘FANCY YOU(팬시 유)’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지효는 “음원사이트에서 6개월 전에 1위가 우리 노래 ‘YES or YES’라고 봤다. 워낙 쟁쟁한 가수분들이 계셔서 기대는 크게 안 되지만 1위를 한 시간이라고 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전했다.

이어 정연은 “이번 ‘FANCY(팬시)’로 팬분들과 대중분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으면 한다”고 전했다.

멤버 나연은 “트와이스가 변신했다는 말보다는 ‘트와이스가 이런 색다른 모습도 보여줄 수 있구나’ 하는 반응이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번 트와이스 미니 7집 ‘FANCY YOU(팬시 유)’는 총 6트랙으로 해외 유수의 작곡가들과 지효, 모모, 사나, 채영의 작사 참여로 음악적 완성도와 진정성을 더해 다채로운 트와이스의 색깔을 담아냈다.

타이틀곡 ‘FANCY(팬시)’는 트렌디한 감성과 우아한 플루트 사운드의 조화가 돋보이는 멜로우 무드 팝 댄스곡으로 신선한 사운드, 파워풀한 군무, 멤버들의 물오른 매력이 합쳐져 트와이스만의 새로운 콘셉트를 완성했다.

한편, 트와이스 미니 7집 ‘FANCY YOU(팬시 유)’의 타이틀곡 ‘FANCY(팬시)’와 수록곡은 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최은희 사진기자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