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짜: 원 아이드 잭’ 전체 예매율 1위..추석 흥행 강자 되나

Comments (0) Film

‘타짜’의 세 번째 이야기 ‘타짜: 원 아이드 잭'(감독 권오광)이 전체 예매율 1위를 달성하며 강력한 흥행 강자의 귀환을 알렸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타짜: 원 아이드 잭’이 9월 9일(월) 오전 11시 42분 예매율 28%로 전체 예매율 1위에 등극했다.

‘타짜: 원 아이드 잭’은 인생을 바꿀 기회의 카드 ‘원 아이드 잭’을 받고 모인 타짜들이 목숨을 건 한판에 올인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타짜들의 환상적인 팀플레이와 포커판을 둘러싼 고도의 심리전, 박진감 넘치는 재미로 러닝타임을 가득 채우며 벌써부터 입소문을 형성하고 있다.

(출처: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9월 9일(월) 오전 11시 42분 기준)

청소년 관람 불가 등급에도 불구하고 ‘그것: 두 번째 이야기’, ‘유열의 음악앨범’, ‘나쁜 녀석들: 더 무비’, ‘힘을 내요, 미스터리’ 등 경쟁작을 모두 제치고 예매율 정상을 차지한 ‘타짜: 원 아이드 잭’은 폭발적인 예매 화력으로 ‘추석엔 역시 타짜’라는 공식을 증명하고 있다.

화제성과 작품성을 모두 잡으며 예매율 1위에 등극, 흥행 돌풍을 예고하고 있는 ‘타짜: 원 아이드 잭’이 시리즈의 명성을 이어 추석 극장가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타짜: 원 아이드 잭’은 오는 9월 11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사진 롯데엔터테인먼트,싸이더스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