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미 힐미’ 지성-황정음 ‘놀이동산’ 알콩달콩 데이트, 사진만으로도 ‘애틋’

Comments (0) Drama

2015-03-11 3

2015-03-11 4

‘킬미 힐미’ 지성-황정음 ‘놀이동산’ 알콩달콩 데이트, 사진 만으로도 ‘애틋’

MBC 수목드라마 ‘킬미, 힐미’ 지성과 황정음이 알콩달콩한 ‘동심회귀 데이트’를 즐겼다.

지성과 황정음은 ‘킬미, 힐미’에서 ‘해리성 인격 장애’를 앓고 있는 재벌 3세 차도현 역과 그의 비밀주치의 오리진 역을 맡아 열연하고 있다. “상처 치유의 가장 강력한 백신은 사랑이다”라는 주제로 ‘7중 인격’ 지성과 ‘힐링 걸’ 황정음의 좌충우돌 로맨스로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것.

11일 방송될 19회에서는 지성과 황정음이 즉흥적으로 놀이동산을 찾아 둘만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장면이 담길 예정이다.

특히 기념품 가게를 누비던 지성과 황정음이 커다란 ‘핑크 리본’이 달린 머리띠를 발견, 머리띠를 착용한 황정음의 귀여움 모습에 지성은 완벽하게 시선을 강탈당했다. 그러자 황정음은 미니마우스 캐릭터를 연상시키는 깜찍한 미소로 화답해 달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2015-03-11 1

지성과 황정음이 알콩달콩한 데이트에 장면은 지난 9일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한 놀이동산에서 촬영됐다. 지성과 황정음은 지난 1월 놀이동산에서 함께 했던 촬영 이후 두 달 만에 다시 같은 장소를 찾았던 상황.

두 사람은 여전히 찬바람이 불기는 하지만, 전보다 훨씬 따뜻해진 날씨와 이제 막바지에 이른 촬영 등 사뭇 달라진 상황에 남다른 감회를 표했다. 더욱이 지성은 촬영 때 황정음이 쓸 머리띠를 직접 골라주는 자상함을 발휘, 여성 스태프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제작진은 “촬영을 처음 시작했을 때가 아직도 생생한데 벌써 촬영 마지막 주에 접어들었다는 사실이 믿기지 않는다”며 “2달이 넘는 시간 동안 열심히 달려온 ‘킬미, 힐미’가 과연 어떤 이야기로 마무리될지 끝까지 지켜봐 주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종영까지 단 2회 만을 남겨둔 ‘킬미, 힐미’ 19회는 11일 수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사진 팬엔터테인먼트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