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 크랭크업! 김혜자, 강혜정, 최민수, 이천희, 이홍기까지! 스크린 대거 복귀

Comments (0) Film

개훔방

2014년 하반기 개봉을 앞둔 영화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이 지난 9월 6일 크랭크업했다.

지난 6월 14일 첫 촬영 후 3개월 간 마치 실제 가족 같은 호흡을 선보인 배우들과 스태프들은 제주도에서의 촬영을 마지막으로 그간의 일정을 마무리했다.

영화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은 사라진 아빠와 집을 되찾기 위해 개를 훔치려는 열살 소녀의 기상천외한 도둑질을 그렸는데, 원작은 영미권 대표적인 작가 ‘바바라 오코너’의 동명 소설이다.

영화 <마더> 이후 5년 만에 돌아온 김혜자는 소녀의 타깃이 되는 개 ‘월리’의 주인인 노부인으로 등장해 묵직한 존재감으로 극의 중심을 잡는다.

역시 5년 만에 스크린에 복귀한 강혜정은 처음으로 엄마 역할을 맡아 특유의 개성은 물론 성숙함까지 선보인다. <소원>으로 전국민을 울린 천재 어린이 배우 이레는 더욱 풍부한 감정연기로 놀라운 열연을 펼친다.

 

이홍기극중 ‘석구’ 역을 맡은 이홍기. 그가 선보일 연기가 사뭇 기대된다

카리스마의 대명사 최민수는 이 영화로 8년 만에 스크린에 복귀한다. 영화에서 가장 미스터리한 인물을 맡아 존재감을 과시할 예정이다.

배우 이천희를 비롯해 이홍기, 이기영, 조은지, 김재화, 김원효, 샘 해밍턴 등 막강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력과 이레와 함께 ‘개를 완벽하게 훔치려는’ 이지원, 홍은택 등 어린이 배우 3인방의 무공해 매력을 만날 수 있다.

한편, 영화는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은 후반 작업을 거쳐 올 하반기에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글 한지희  사진 (주)삼거리픽쳐스

Want to buy? Click the banner below!

굿즈 배너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