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CLC “아이즈원 ‘라비앙 로즈’ 녹음했지만…’No’ 같은 좋은곡 만났다”

Comments (0) MUSIC

그룹 CLC가 ‘라비앙 로즈’ 녹음했지만, 발표하지 못한 것에 대해 아쉽지 않다고 밝혔다.

30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그룹 CLC(오승희, 최유진, 장승연, SORN, 장예은, 엘키, 권은빈)의 여덟 번째 미니앨범 ‘No.1(노원)’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장예은은 “아이즈원의 ‘라비앙 로즈’는 CLC가 녹음했던 곡”이었다며 “가요계에서는 자주 있는 일이라 아깝긴 해도 슬프거나 하는 그런 느낌은 없었다. 더 좋은 주인은 찾아간 것 같다”며 솔직한 마음을 드러냈다.

이어 “우리는 ‘No’라는 더 좋은 곡을 만났고 서로 좋은 곡을 만났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큐브 막내 그룹이었던 CLC는 (여자)아이들이 데뷔하면서 막내 꼬리표를 뗐다. 장승연은 “막내에서 탈출해서 좀 아쉽지만 벌써 데뷔 4년 차다. 벌써 큐브를 대표할 멋진 그룹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이번 앨범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 멋있는 언니 그룹이 되고 싶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CLC는 오늘(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여덟 번째 미니앨범 ‘No.1(노원)’과 타이틀곡 ‘No’를 발표한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최은희 사진기자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