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황치열 “타이틀곡 ‘별, 그대’ 중국어 버전으로 부르고 싶어”

Comments (0) MUSIC

가수 황치열이 이번 타이틀곡 ‘별, 그대’를 중국어로 부르고 싶다고 언급했다.

24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서교동 무브홀에서 가수 황치열의 두 번째 미니앨범 ‘비 마이셀프(Be myself)’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황치열은 “얼마 전 일이다. 마카오 팬미팅때 준비를 하고 있었는데 스태프한테 들었다”며 “팬분들이 제 영상을 모아서 컴백 응원 영상을 만들어주셨다. 그게 화제가 되어서 웨이보 실검 3위까지 오르게 됐다. 때마침 컴백에 맞춰서 팬분들이 해주셔서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이번 두 번째 앨범도 중국어 앨범을 낼 예정이 있는지를 묻는 말에 “작년 12월 24일 오랫동안 준비했었던 중국 정규 앨범을 냈었다”며 “‘되돌리고 싶다’는 곡을 번역해서 부른 적도 있는데, 많은 분들이 사랑해주셨다”고 설명했다.

이어 “기회가 된다면 이번 타이틀 ‘별, 그대’를 중국어로 번역해서 불러보고 싶다”고 답했다.

또 “중국 노래는 계속 저도 쓰고 있고 좋은 노래를 받으려고 준비하고 있다. 앞으로도 기대해 주셨으면 한다”며 “중국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기 때문에 중국 문화에 가까운 전통을 배우고 싶기도 하다. 팬분들과 가깝게 소통할 수 있는 음악을 하고 싶다”고 중국 활동 계획을 밝혔다.

한편, 황치열은 24일 오후 6시, 타이틀곡 ‘별, 그대’를 포함한 두 번째 미니앨범 ‘비 마이셀프’를 발표한 후, 저녁 8시에는 팬들과 함께 하는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생중계된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최은희 사진기자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