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민환♥율희, 10월 19일 결혼식 올려..”예비신부 율희 임신”

Comments (0) MUSIC

밴드 FT아일랜드 최민환이 라붐 전 멤버 율희의 임신 소식과 더불어 구체적인 결혼 소식을 알렸다.

9일 오후 최민환은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작년 말 공개 열애부터 올해 초 갑작스러운 결혼발표까지 여러분도 많이 당황하셨을 것 같다. 그냥 형식적인 말보다는 여러분께 진심 어린 저의 마음을 이야기하고 싶어 글을 쓴다”고 말문을 열었다.

최민환은 “저 곧 아빠가 된다. 아직 많이 어리고 아버지가 되기엔 턱없이 부족하지만 좋은 아빠가 되기 위해, 그리고 부끄럽지 않은 아빠가 되기 위해 정말 많이 노력하고 있다”라며 예비신부 율희의 임신 소식을 전했다.

이어 “태명은 짱이”라며 “결혼식은 아내가 몸조리를 충분히 한 후 10월 19일에 올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 “결혼을 결정하고 곧 아빠가 될 준비를 하다 보니 어느 순간 지금까지 봐온 세상과는 많이 달라 보인다”며 “하루하루가 너무 소중하고 감사할 따름이다. 한 사람의 남편이자 한 아이의 아버지가 될 지금의 저 또한 새로운 삶의 일부가 되었다. 행복하게 잘 살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최민환과 율희는 올 1월 결혼할 예정이라고 밝힌 바 있다. 그 이전 두 사람의 열애설은 지난해 9월 보도됐다. 당시 율희의 SNS에 실수로 최민환의 사진이 공개되면서 열애를 인정했다.

 

겟잇케이 신민경 기자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