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하X시세이도, Day & Night 반전 메이크업 공개…‘청하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뷰티 필름’

Comments (0) STYLE@STAR

청하와 시세이도가 만나 반전 메이크업을 담은 뷰티 필름이 공개됐다.

26일 한국 시세이도는 앰버서더 청하의 Day & Night 반전 메이크업이 담긴 뷰티 필름 영상을 공개했다.

시세이도x청하가 제안하는 3가지 반전 메이크업 룩이 담긴 이 영상은 지난 23일 공개된 5장 가량의 이미지를 시작으로 금일 뷰티 필름 영상을 선보이고 ‘더블유 코리아’ 1월호를 통해서 화보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청하는 청순하면서 엣지 있는 메이크업부터 립과 치크가 강조된 페미닌한 룩, 강렬한 립 메이크업이 돋보이는 시크한 모습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낮과 밤이 완벽하게 다르지만 모든 순간 어느 메이크업이든 완벽하게 소화하는 청하의 낮이밤이 (낮에도 이쁘고 밤에도 이쁜) 메이크업을 엿볼 수 있다.

영상 속 청하가 사용한 제품은 NEW 시세이도 메이크업 라인으로 21개의 제품 125개의 쉐이드로 구성되었으며, 강렬한 발색과 가벼우면서도 오래도록 지속되는 래스팅 효과가 있는 DEW(듀), GEL(젤), POWDER(파우더), INK(잉크)의 혁신적인 4가지 텍스처가 특징인 제품이다.

톡톡 튀는 표정과 자신감 넘치는 포즈로 등장한 청하의 엣지 있는 메이크업을 완성한 제품은 ‘시세이도 브로우 잉크 트리오 #02 토프’이다. 펜슬, 브로우 뿐 아니라 파우더도 내장되어 있는 3 in 1 브로우로 자연스러운 브로우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청하의 반짝이는 얼굴은 ‘시세이도 아우라 듀 #02솔라’를 사용했으며, 아이, 치크, 하이라이터, 립에 모두 사용 가능한 멀티 유즈 제품으로 100% 멀티 디멘셔널 펄이 자연스러운 반짝임을 선사하기 때문에 연말시즌 파티 메이크업으로 빠질 수 없는 아이템이다.

장면이 바뀌면서 긴 웨이브 헤어에 핑크색 퍼를 두른 청하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시선을 압도한다. 특히, 양 볼에 수채화처럼 물든 블러셔는 마시멜로우 같은 부드러운 텍스처로 자연스러운 컬러감이 특징인 ‘시세이도 미니멀리스트 휩파우더 블러쉬 #06치요코’다. 립 메이크업은 15%의 수분으로 채워져 찬바람으로 건조해진 입술에 촉촉함은 물론 선명한 발색과 가벼운 텍스처까지 갖춘 ‘시세이도 비전에어리 젤 립스틱 #204 스칼렛 러쉬’로 마무리하여 한층 더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살려주었다.

화려한 블랙 미니 드레스를 입고 강렬한 메이크업을 선보인 청하의 모습에서 단연 눈길을 끄는 것은 자줏빛이 도는 플럼 레드 컬러의 립이다. 입술에 잉크로 코팅한 듯 고광택의 락커 립스틱인 ‘락커잉크 립샤인 #308 페이턴트 플럼’으로 완성되었다. 또한 청하의 아이 메이크업은 ‘시세이도 아치라이너잉크 #01시부이 블랙을 사용하여 눈머리는 정교하게 눈꼬리는 볼드하면서 강력한 라인으로 그려냈다.

한편,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시세이도 x 청하 뷰티 필름 영상은 ‘더블유 코리아’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wkorea/)에서 만나볼 수 있다.

겟잇케이 장은진 기자 / 사진 더블유 코리아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