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하 여동생’ MNH 신예 걸그룹, 정식 팀명 밴디트(BVNDIT) 확정

Comments (0) MUSIC

MNH엔터테인먼트 첫 걸그룹의 정식 팀명이 확정됐다.

MNH엔터테인먼트(이하 MNH)는 14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MNH NEW GIRL GROUP PROFILE PHOTO : BVNDIT’라는 멘트를 게재하며 오는 4월 데뷔를 앞둔 5인조 신예 걸그룹의 팀명이 밴디트(BVNDIT)임을 발표했다.

밴디트(BVNDIT)라는 팀명은 ‘Be Ambitous N Do IT’의 약자로, ‘큰 꿈을 품고 나아가라!’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 각기 다른 개성과 매력을 보유한 송희, 이연, 시명, 정우, 승은까지 다섯 소녀가 모여 한 팀을 이뤘으며, 지난 11일부터 13일까지 순차적으로 공개된 이들의 개인 프로필 이미지는 ‘청하 여동생 그룹’으로 데뷔 전부터 온라인상에서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사진 속 다섯 멤버는 자신들을 계속 알고 싶어지게 만드는 신비로운 분위기와 청순한 비주얼, 순수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동시에 어필하며, 밴디트만의 독보적인 개성 및 콘셉트를 예고했다.

탄탄한 기본기는 물론, 개성 있는 비주얼과 풋풋한 매력을 보유한 소녀들로 구성된 밴디트는 국내를 넘어 글로벌 K-POP 솔로퀸으로 완벽히 거듭난 청하를 배출한 기획사 MNH의 첫 프로듀싱 걸그룹인 만큼, 음악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한편, 밴디트는 4월 출격을 목표로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겟잇케이 장은진 기자 / 사진 MNH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